아이돌 라디오, 100일 맞은 DJ 비투비 정일훈 “점차 ‘아이돌 라디오’만의 분위기 만들어가겠다”

지난 15일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선 DJ 비투비 정일훈의 100일을 맞아 가요계 선후배들의 특별한 축하 메시지가 이어졌다.

정일훈은 ‘아이돌 라디오’가 정규 편성된 지난해 10월 8일부터 DJ로 활동하며 무려 60팀에 달하는 아이돌과 만나왔다. 그의 이름을 귀엽게 발음한 ‘이룽’에서 따온 ‘룽디’라는 애칭으로 활약하며 청취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정일훈은 “ 오래 활동했지만 의외로 다른 아이돌과 많은 친분을 쌓지 못했는데 이제는 음악 방송에 가면 반가운 분들이 있다”며 “‘아이돌 라디오’를 통해 소중한 인연을 만날 기회를 얻었고 제가 좀 더 친하게 다가가야 할 필요성을 느끼기도 했다. 앞으로도 많은 아이돌 분들과 재밌게 잘 놀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정일훈은 또 “‘아이돌 라디오’가 제 인생에 있어서 20년, 30년, 40년이 지나도 좋은 추억이 될 라디오가 되어가는 것 같다". 많은 아이돌과 호흡을 맞추며 점점 더 ‘아이돌 라디오’만의 분위기를 만들어가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방송에는 서은광, 양희은, 몬스타엑스 기현 등 ‘아이돌 라디오’와 인연이 있는 가요계 선후배들의 특별한 축하 메시지가 줄지었다.

먼저 지난해 7월 ‘아이돌 라디오’ 파일럿 방송 당시 DJ였던 비투비 서은광이 군대에서 반가운 목소리를 전했다. 서은광은 “군 생활하면서 DJ 일훈이가 너무나 잘하고 있다고 얘기를 많이 들어서 제가 기분이 다 좋고 너무 뿌듯하다. 저도 군 생활 열심히, 건강하게 할 테니깐 여러분도 항상 화이팅 하시길 바라겠다”며 “일훈이 사랑해”라고 덧붙였다.

가요계 대선배이자 MBC 표준FM ‘여성시대’의 DJ 양희은은 “앞으로도 건승 기원한다. 승승장구, 아주 멋진 DJ가 되시기를 빌겠다”는 덕담을 전했다.

‘아이돌 라디오’에서 자신의 인사 철학을 담은 강연을 펼쳐 ‘보수 브라더스’라는 별명을 얻은 몬스타엑스 기현은 “많은 분들이 ‘라디오 잘 들었다. 이제 너한테 인사 잘 하겠다’고 하더라. 나한테 뿐만 아니라 인사를 하는 모든 분들께 제대로 인사를 해주시면 더 좋을 거라고 한 번 더 얘기해드렸다”며 “‘아이돌 라디오’에서 많은 걸 얻어가서 너무 감사드린다. 정일훈 선배님 너무너무 축하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아이돌 라디오’ 고정 게스트인 더보이즈 영훈·SF9 휘영·아스트로 문빈을 비롯해 워너원 라이관린, 유선호, 스트레이키즈 현진, 김대호 아나운서 등도 정일훈의 DJ 100일을 축하했다.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는 평일 밤 9시~10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에서 생중계된다. 중계된 내용은 당일 밤 12시 5분~1시 MBC 표준 FM에서 방송된다.



미디어

더보기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 발레 연습 포착, 아름다운 곡선美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의 발레 연습 모습이 포착됐다. 5월 22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 큐피드를 자처한 사고뭉치 천사의 판타스틱 천상 로맨스를 그린다. 안방극장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발레를 본격적으로 다룰 드라마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서 공개된 스틸컷, 포스터, 티저 영상을 통해 시청자들을 눈부신 발레의 향연으로 이끌 것을 예고한 ‘단, 하나의 사랑’. 특히 발레리나로 변신한 주인공 신혜선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작품에 대한 기대를 수직 상승시켰다. 이런 가운데 지난 5월 8일 ‘단, 하나의 사랑’ 제작진은 신혜선의 발레 연습 장면을 공개해 또 한 번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발레를 하기 앞서 토슈즈를 신고 있는 신혜선의 모습, 연습복을 입은 유려한 라인 등 발레리나 이연서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그녀의 모습들이 모두 담겨 있다. 무엇보다 신혜선의 유연한 몸동작은 단연 돋보인다. 신혜선은 팔을 쭉 뻗어 스트레칭을 하는가 하면, 우아한 곡선을 만들며 발레 동작을 선보이고 있다. 찰나를 포착한 사진만으로도 신혜선이 발레리나 역할을 준비하기

LIFE

더보기
벨벳, 서울대학교 동물병원에서 투약보조제 웰케어 제품세미나 진행 벨벳이 지난 7일 서울대학교 동물병원에서 반려동물전용 전문투약보조제 웰케어에 대한 제품세미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웰케어의 투약보조제로서의 기능과 생유산균 효소제로서의 기능을 중점으로 진행됐으며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스코필드홀에서 약 40여명의 서울대학교 동물병원 소속 수의사와 관계자가 참석했다. 웰케어는 반려동물전용 전문투약보조제로 기존의 반려동물 투약방법의 문제점에 착안해 벨벳이 개발한 제품이다. 기존에는 반려동물에 약을 먹이기에 급급해 간식이나 꿀, 잼, 고구마 등에 약을 비비거나 숨겨서 반려동물에 투약했지만 간식, 꿀, 잼, 고구마 등은 수용성 물질이기 때문에 위산으로부터 약물을 보호하는 능력이 없어, 약물이 위에 체류하는 동안 위산에 노출돼 파괴될 가능성이 높다. 웰케어는 오일성분을 주성분으로 한 겔타입 제형으로, 오일성분이 약물을 보호하듯 감싸 위산으로부터 약물이 파괴되는 것을 방지한다. 또한 웰케어에 함유된 효소가 약물의 체내흡수를 도와 약효를 높여준다. 웰케어의 약물보호효과는 경북대학교 수의과대학에서 진행한 임상실험을 통해 검증됐다. 신체검사에서 임상적으로 건강한 수컷 비글견 6두를 대상으로 진행했고 3두는 En